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여의도 맛집 가양버섯매운탕 국물 완전 맛나요!!!

by 모진원 2017. 4. 20.




안녕하세요!!!!

또또또 포스팅이 게을러지기 시작했어요 ㅠㅠ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다시 초심을 잡고 시작할께요




주말에 갔다온곳인데요... 정말정말 버섯매운탕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지 처음 알게 해준 곳이에요..ㅎㅎ

 



거리가 좀 애매하긴해요!!

저희는 여의도 공원쪽에서 걸어갔답니다ㅎㅎ


지금은 날씨가 워낙 좋아서 걸어가기에는 괜찮은 거리에요

밑에 바로 지도 보여드릴께요 ㅎㅎ













너무 배고팠던 나머지

실내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가겨표는 찍었습니다 ㅋㅋ



여의도 맛집 가양버섯매운탕

1인당 만원인데요.

가격 괜찮아요 ㅎㅎㅎ 

다른곳 가도 밥시키고, 면시키고 그럼

저정도 나오는데

무제한이니깐 먹고싶으셨던거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ㅎㅎ













버섯아 어디갔니..ㅋㅋㅋ

버섯이 있는 사진을 못찍구 

칼국수 있는 사진만 찍었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버섯을 2번 리필해먹었어요 ㅋㅋ

버섯은 먹어도먹어도 배가 안불러서..

칼국수로 갈아탔답니다 ㅋㅋ


면이 통통하니

맛났어요 












화룡점정!!! 

밥을 먹어야 끝나는 식사!!! ㅋㅋㅋ

마지막은 밥이죠 ㅋㅋㅋ 

요것도 참 맛나요 


여의도 맛집 가양버섯매운탕 

땀빼고 싶으신분들  국물에 술한잔 하시고 싶은신분들!!

정말 추천해드려요 ㅋㅋㅋ




그럼 전 또다른 곳 찾으러 갔따올께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