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 청국장 부뚜막청국장 뜨끈하게 비벼먹기

by 모진원 2017. 1. 25.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역시 맛집으로 시작하는게 인지상정!!!!

추울때 생각나는게 뜨거운 국물이 아닐까 하는데요.

어릴때는 청국장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지금은..막 가끔 생각이납니다. 


생각나는건 당일날 먹어야겠죠!!













여자친구가 신림에 살고 있어서 신림에 자주 놀게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신림으로 된 지역명으로 검색을 많이하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신림 청국장으로 검색해서 찾은  부뚜막청국장집 

전 내용보다는 사진이나 , 음식이 푸짐한걸 우선적으로 보는거 같아요.

그래서 요기를 택했답니다.












청국장말고도 순두비, 지비찌개,  

제가 다 좋아하는것들만 있네요 ㅋㅋ

다 먹고 싶었지만 ㅠㅠ  꾹참고 

청국장 2인분 달라고 했어요 ㅎㅎ


(술이랑 계란후라이 ?? 이건 예전 가격인거 같네요 ㅎㅎ

요건 다시 물어보셔야될거 같아요)











비빔밥으로 넣을 반찬들이 나왔답니다 ㅎㅎㅎ

싱싱해요 무생채도 맛나고

역시 싱싱한 야채가 있어야 

청국장에 쓱쓱 비벼먹기 좋죠











두듄!!! 드디어 메인ㅋㅋㅋㅋ

하루종일 생각했던 청국장 ㅠㅠ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더 생각났던놈이에요











전체적으로 나온거 찍었답니다.   쌈도 싸먹을수 있어서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것이져 ㅋㅋ

배가 고파서 그런지 ㅋㅋ


딱 요거까지만 찍었어요 ㅠㅠㅠ

쓱쓱 비비고 먹는 것까지 찍었어야했는데


2프로 부족한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신림 청국장 부뚜막청국장 다시 가면  
못찍은 사진을 다시찍어서 올려야겠어요 ㅎㅎㅎ


다들 맛점하시고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