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 고기집 부추삼겹살 넘좋아

by 모진원 2017. 2. 16.

















안녕하세요 이번주 잘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요즘 맛있는 녀석들에서 냉동삼겹살이 나오더라구요..

꼭 그 프로그램을 보면 그 메뉴가 먹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그래서 그다음날 삼겹살을 먹기로 결정하구!!  신림에 고기집을 찾아봤답니다ㅎㅎ





그냥 고기만 먹는것도 맛있긴한데ㅎㅎㅎ

위에처럼 김치랑, 부추랑 이렇게 싸먹는게 안느끼하고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저희가 7시반정도에 갔는데. 자리가 꽉차있었는데요.

그정도로 ㅎㅎ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인거 같아요!!

처음갔는데 반했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ㅎㅎ 
열무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다른집과 다르게 약간 매콤?한 정도의 열무국수 였어요 ㅎㅎ

아...... 먹느라구 볶음밥사진을 빼먹었네요.

뭐니뭐니해도 마무리는 밥으로 해야죠!!

볶음밥1인분을 시켰는데 거진2인분 주셨더라구요 ㅠㅠ

저랑 여자친구는 많이 못먹어서 1인분 시킨건데 ㅎㅎ

그래도 !! 쓱쓱 긁어먹었답니다 ㅎㅎㅎ





조만간 한번더 방문할 예정이에요 ㅎㅎ 

신림 고기집 부추삼겹살 찾으신다면!!! 요기 어떄요??ㅎㅎ

사진이 한장밖에 없지만 ㅠㅠ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