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는 여유롭게 쇼핑

by 모진원 2017. 2. 27.






안녕하세요.. 왜이리 주말이빨리가는지 ㅠㅠ

너무 후다닥갔던거 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타임스퀘어가서 쇼핑을 했답니다.


몇주전에 나온 맛있는녀석들 나온 송죽장가서 

고추짬뽕,짜장면, 탕슉을 먹었는데요 ㅋㅋ


역시 맛있는녀석들 말고도 예전에 매스컴을 많이 탔던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웨이팅은 5분정도햇나??ㅎㅎ 테이블 순환률이 좋아서 괜찮았답니다.ㅋㅋ

그냥저냥 가볼만한곳 같아요 ㅋㅋ




거기에 타임스퀘어가서  회전초밥도 먹었는데요 ㅋㅋ

가격안보고먹어서 그런가 ㅎㅎ 6접시에 3만원이 나와버렸네요 ㅋㅋ

그래도 맛은있었어요 ㅎㅎㅎ 
맨날 무한초밥집만 가서 그런가 ㅎㅎ 퀄리티가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주말에 재밌게 쇼핑을 한거 같아욬ㅋㅋ




쇼핑은 언제가도 재밌던거 같아요 ㅋㅋ

월급타면 또가야겠네요 ㅠㅠ

돈쓰는 재미를 너무 알아버려서 큰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