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선물 맥주 로이스 초콜렛 사쿠라 사라사라

by 모진원 2017. 3.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일본가서 사온 것들을 포스팅 해볼려구요 ㅎㅎ

저는 해외에는 한번도 나간적이 없답니다 ㅠㅠ

이런걸 사올때마다 직접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이쁜그런게

참많은거 같아요.. 왠지 사야될거 같고 ㅎㅎ



맥주를 4개 줬는데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ㅎㅎ

먹기 아까워서 지금까지도 안먹고 있답니다.








요건 로이스 초콜렛 ㅎㅎ

다들 아시는거라고 생각해요 

우리나라에서 사먹으면 비싸다는 초콜렛 

요걸 가족들이랑 다 나눠먹었는데 ㅎㅎ

역시 왜 다들 먹는줄 알겠더라구요.

살살녹는게 ㅋㅋ 아주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사쿠라 사라사라 ???

진짜 이뻐요  ㅋㅋ 이건 정말 못먹겠네요

술안에 꽃이 들어있답니다.

색도 분홍분홍해서 먹기 아까울 정도 ㅠㅠ

이번년도는 일본이나 어디 저 멀리 

한군데는 갓다와야될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 남기고가요 ㅎㅎ 
또오겠습니다.